KakaoTalk_20200923_150510476.jpg

​라이프체인지만의 매력을 꼽자면?

서로 살아온 환경도 다르고 나이, 생각하는       마인드도 각각 다르지만 상대방을 배려해주고 위해주는 가족같은 분위기, 서로 윈윈하고 상생할 수 있는 시너지를 얻을 수 있는 공간, 기쁨을 나누면 배가되고 아픔을 나누면 반이 된다는   표현에 걸맞게 함께 하는 순간 순간이 즐겁고 큰 힘을 주는 회사여서 하루 일과를 마치면서도 피곤함도 잊은채 다음날이 기다려지고 설레게 해주는 사무실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알면 알수록 빠져드는 마약과도 같은 중독성 강한 라이프 체인지

 
KakaoTalk_20200923_150508905.jpg

​캠퍼이너 하길 잘했다 하는 순간은?

지금 저와 함께 하고 계신 라이프 체인지 식구들 강원/대전/경기 할거없이 한마음 한듯으로 즐겁게 일 할수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캠페이너  하길 잘했구나!! 느끼고 있습니다. 

​수익을 떠나서, 코로나 19로 인하여 힘겹고     어려운 시기임에도 아직 세상 어딘가에는 내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고 위해주는 마음 따뜻한 분들을 만날 때 일억천금보다 더 값지고 귀한 소중한 인연을 제게 선물해 주신거같단 생각에 하루하루 캠페이너로서 자부심을 느끼고있고, 무엇보다 내자신을 믿고 신뢰 할수 있는 대표님들을 접할 때 부듯함을 느끼곤 합니다. ^^

 
KakaoTalk_20200923_150511576.jpg

​기억에남는 시민님이 있나요?

마음 따뜻하신분들을 많이 접해서 마음 같아선 몇백명 작성하고 싶지만 그래도 한분을 꼽는다면 최근 업무를 진행하면서 만나 뵈었던 어머님이 생각나네요. 코로나 19 확진자가 하루하루 증가세를 보여서 조심성 있게 상가 한집 한집 들어가서 후원자유치를 위하여 학대 받고 고통받는 국내아동들의 상황을 알렸습니다.

​그러던 중 의류판매점에 방문하여 내용을 전하게 되었는데, 어머님이 보시고 너무 아이들 불쌍하다고, 코로나로인하여 매출도 많이 떨어지고 어려운 나날을 보내고있지만, 그래도 도와주고 싶다고 단지 자녀분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자녀랑 상의 후에 참여하고 싶다고 하셔서 참여하는 방법을 자세히 안내 드리고 나오면서도 너무 훌륭한일 하고계신다고 칭찬을 아낌없이 해주시던 어머님이 기억에 많이 남네요. 그 귀로부터 약 4일 후 스마트폰으로 후원서 작성하였다고 등기로 발송하였다는 문자메세지를 받고 몇 마디 대화를 나누면서도 월에 만원 밖에 못해주어서 죄송하다 경기 좀 낳아지면 그때 많이 도와주겠다고 대신 자신이 소득이 있을 때까진 꾸준히 해주겠다 던 어머님의 진심이 아직도 저의 마음을 울리네요.

 
제목 없음.png

미래의 나에게 한마디!

우리 대전/강원/경기 모두가 지금 계신 위치에서 한층 더 성장하고, 코로나19 사태가 끝나면 누구든 돈 걱정, 근심걱정없이 한마음 한뜻 으로 윈윈하고 초심의 힘으로 어려운 시기 극복해가고 이겨냈으면 합니다.

​오늘도 많이 걸어야 하는 내 다리 그리고 아픈데 없이 이렇게 업무를 할수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소소하지만 난 참으로 행복한 삶을 살구 있구나! 늘 마음속에 되새기면서 미래에 있어서도 초심을 잃지않는 모범이 될수 있는 팀 리더로 거듭 나고 싶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